합격자발표
2021학년도 후기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
- 등록일 : 2021-06-30
- 조회 : 2917
2021학년도 후기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
2021학년도 후기모집 합격자 명단
대학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!
합격에 따른 등록기간을 알려드리오니,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납부기간 : 2021.07.06.(화) ~ 07.08.(목) <3일간>
2. 납부 금융기관 : 부산은행 전지점
3. 등록금고지서 출력 :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
4. 납부방법
가. 은행방문 납부 :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야 함.
나. 계좌이체(인터넷뱅킹, 폰뱅킹, CD/ATM기) : 고지서에 안내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
※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시 유의사항
-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(평일 오전 9시 ~ 오후 4시)
- 이체금액이 납부대상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이체 실행 불가
5. 유의사항
가. 납부금액 "0원"(전액 장학생)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(고지서를 지참)하여 등록처리를 완료해야 함.
나. 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되므로 반드시 기한 내에 납부하여야 함.
6. 한국장학재단의 학자금 대출 희망자는 먼저 등록금을 납부한 후, 입학 이후 한국장학재단에 "기등록자대출"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(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www.kosaf.go.kr) 참조)
문의 : 대학원 행정팀 [전화(051)629-0311~3] / 재무팀 [전화(051)629-0822]